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관광 할인은 하이제주 모바일 쿠폰으로 편리하게! (QR코드)

일상/국내여행 2017. 1. 1.

일상의 휴식이 되는 제주도 여행

누구나 좋아하는 여행지 하나씩은 있으시죠?
저는 요즘 제주도가 너무나 좋습니다.
그래서 최근 몇 년 동안에는 제주도 여행도 매년 다녀왔구요.

사실 이전에는 남들이 가니까 따라서 갔다가 아무 의미 없는 박물관이나 구경하고 블로그 맛집만 찾아 다녔는데, 그래서 후회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그런 번잡한 것들을 접어두고 포장되지 않은 제주도를 보려고 했더니 제주도만의 매력을 조금씩 알게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제주도가 좋아졌고 갈 때마다 저에게 힐링을 주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어떤 곳을 가볼지 고민하는 재미

그러다 보니 이전에는 의무적으로 유명한 관광지를 찍고 오는 느낌으로 관광했지만 유명하지 않더라도 고유의 매력을 가진 관광지를 가려다 보니 정말 좋은 곳이 많다는 것도 알게 됐습니다.
자연스럽게 어느 곳에 가 볼지 고민하는 것도 또다른 재미로 다가왔구요.
이제 제주도 여행이 너무나 즐거워졌습니다.

어떻게 할인 받을 것인가

하지만 여행을 하면서 돈에 대한 고민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유명한 관광지에서 어떻게 할인 받을 수 있을지 이리저리 고민해봤습니다.
가장 손쉽고 편리한 것이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미리 티켓을 구입하는 것인데, 사용하지 못할 경우 환불이 불편할 것 같습니다.
항공, 숙소, 렌트카 등에서 제공하는 쿠폰도 있지만 인터넷에 비해서 할인율이 높지 않더군요.
그러던 중 알게 된 것이 하이제주 모바일 쿠폰입니다.

미리 구입할 필요 없이 현장에서 할인 받아 결제

하이제주(http://www.hijeju.or.kr/)는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에서 운영하는 제주도 여행 정보 사이트로, 제주 인기 여행지를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이제주 모바일 쿠폰의 장점은 사전에 티켓을 구매할 필요 없이 신용카드 정보만 등록해 놓으면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할인 받아서 자동으로 결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카드 정보는 등록 시 입력한 여행 기간 중에만 유효하며, 여행 기간이 변경되면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QR코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SMS로 안내가 되는데, 이 QR코드를 휴대폰에 다운로드 받아 놓으면 여행 기간 중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할인 대상, 할인률 만족스러워

하이제주 모바일 쿠폰에 대한 SMS에는 안내 페이지 URL도 있는데, 여기에 보면 제주의 유명 관광지 뿐만 아니라 식당, 숙소, 미용 등의 업체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방문했던 관광지에서 하이제주 모바일 쿠폰을 사용하겠다고 말하면 모두 정상적으로 처리가 가능했습니다.
다만 일부 관광지의 경우 QR코드를 통한 처리가 불가능해서 이름과 휴대폰 번호 등을 통해서 하이제주 모바일 쿠폰을 확인했습니다.
할인률도 인터넷 오픈마켓과 큰 차이가 없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제는 제주 관광도 스마트하게

이렇게 편리하게 할인 받아서 여행을 다닐 수 있다보니 어떤 티켓을 미리 구매하고 여행 경로를 짜야 하는지에 대한 세부적인 여행계획 보다는 제주에서 어떤 시간을 보낼지에 대한 전체적인 고민의 비중이 더 커졌습니다.
자연스럽게 내가 원하는 여행의 스타일이 반영되기 쉽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었구요.
만약 제주도에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하이제주 모바일 쿠폰 이용해 보시기를 강력하게 권해드립니다.

하이제주 모바일 쿠폰은 아래 URL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hijeju.or.kr/cp/apply.ht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