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독성 시간때우기 플래시게임 - 앤트버스터

IT/게임 2017. 4. 15.

인생을 살아가면서 가끔은 멍때리면서 시간때우기도 필요합니다. 항상 긴장하고 신경을 곤두세워서는 편안하게 살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럴 때 가장 적합한 게 플래시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번거로운 설치 과정 필요없이 간편하게 바로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게임은 Armor Games의 Ant Buster라는 게임입니다. 개미굴에서 나오는 개미들에게서 피자를 지키는 것이 게임의 목적입니다. 기본으로 주어지는 Money 300원을 가지고 적절한 위치에 기본 대포(Cannon)를 설치한 후 업그레이드를 통해 대포를 강화해야 개미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http://armorgames.com/play/522/antbuster

기본 대포의 1차 업그레이드는 Heavy/Quick/Double의 3가지 타입으로 가능한데 이에 따라 대포의 공격력, 공격속도, 총알수, 사정거리 등이 진화합니다. 이후 2차, 3차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대포는 더욱 다양해지면 이에 따라 전략이 달라질 수 있으니 아래 내용 참고해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Heavy Cannon

미사일 런처의 사정거리와 공격력이 가장 강력하지만 공격속도가 느립니다. 따라서 아이스 캐논을 앞에다 배치해서 개미의 이동속도를 늦추는 전략이 유효합니다.

Quick Cannon

개인적으로 스나이퍼 캐논을 추천드립니다. 미사일 런처보다는 못하지만 거의 맞먹는 공격력을 갖고 있는데 공격속도는 2배입니다.

Double Cannon

여기에서 가장 쓸만한 것은 독(Poison)입니다. 한번 맞으면 계속 체력을 깎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