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래시로얄 얼음 골짜기 알뜰 팩 (아레나8 초보자 세트)

IT/게임 2016. 10. 13.

지난 번 클래시로얄 전설 아레나 알뜰 팩(아레나9 초보자 세트) 구매 후기를 공유드렸습니다.
http://graceman.tistory.com/2834767

이후 얼음 골짜기 알뜰 팩(아레나8 초보자 세트)도 상점에 떴지만 또 슈퍼셀의 마케팅에 당하지 않겠다고 마음 먹고선 무시했습니다.
하지만 골드와 보석이 점점 바닥을 드러낼 수록 과금하기 전에는 느낄 수 없었던 약간의 불안감을 느꼈습니다.
이때 얼음 골짜기 아레나 팩이 상점이 뜬 걸 본 순간 고민하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한 번도 과금하지 않은 사람은 있으나 한 번만 과금한 사람은 없다는 슈퍼셀의 마케팅에 말려드는 것을 알면서도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잠깐 과금에 대한 자기 합리화를 해보자면, 가끔 뜨는 아레나별 특가 상품은 보석과 골드가 이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상품의 오른쪽 위에 붙어 있는 '효율'이 지금 처럼 X5배가 아니라 X4배인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아니면 말고 -_-;;)
이 상품은 한 번만 구매할 수 있는 X5배 효율 상품입니다 ㅎㅎㅎ

구매 후 마법 상자는 자동으로 열립니다.
저는 제가 쓰는 덱의 주력 카드들이 많이 나와서 레벨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었습니다.
어떤 카드가 나올지, 두근두근...

 

흠, 골드는 원래 이 정도 나오는 거겠죠?
얼음 정령은 좋긴 하지만 주력덱에서는 활용되지 않는 카드라...
그래도 2장 뿐이니 다음 카드들을 기대해보죠.

 

아, 메가 미니언 많이 나오면 업그레이드 해서 덱에 활용해보고 싶었는데 1장 뿐이네요.
해골병사는 주력 덱에 낄 데가 없는 카드인데 11장이 나왔구요.
왠지 조금씩 불안해집니다.

 

헐, 기사 14장과 창 고블린 46장!?
기사는 광부로 대체했고, 창 고블린은 주력 덱에서 탈락한지 오래인데요?
왜 제가 안쓰는 카드만 나오는 걸까요?
거금을 들였는데 결과가 이건가요! ㅠ.ㅠ
마지막 2가지 카드에 희망을 걸어봅니다.

 

으악, 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2종류 카드는 저에게 있어서 활용도가 낮은 로켓과 해골 비행선입니다.
지금 나온 카드 중에서 제가 주력으로 쓰는 카드가 하나도 없네요 ㅠ.ㅠ
혹시 영웅카드라도 쓸만한 카드가 나오면 덱 좀 바꿔볼까 했는데 그것도 틀렸습니다.

로또 1장 사서 괜한 기대감에 행복해하다가 꽝 받은 기분이네요.
전투로 받은 상자에서는 무엇이 나와도 다 괜찮았는데, 피 같은 내 돈 주고 구입한 상자에서 이렇게 배신당하다니 허무합니다.

이제 남은 것은 보석 1,200개와 골드 100,000 밖에 없고, 얼음 골짜기 알뜰 팩은 매진되었습니다.
상점에 쓸만한 전설 카드가 뜨기를 바라는 수 밖에 없겠네요.
그리고 전투에서 행운이 함께 하기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