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쌍계명차 아트갤러리 TEA선물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일상/쇼핑, 지름신고 2016. 10. 23.

친구한테서 생일 선물을 받았습니다.
쌍계명차의 아트갤러리 TEA선물세트인데, 라즈베리 히비스커스/마리골드 블라썸/도라지차/지리산 돌배차/무농약 지리산 국화로 만든 차/무농약 우엉으로 만든차가 각가 3티백씩 들어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차가 한 박스에 포장되어 있기에 다양한 차를 맛볼 수 있어서 매우 고마운 선물이었습니다.
무엇보다 각각의 차가 아름다운 그림이 그려진 작은 박스에 담겨 있는 게 특징인데, 먹기가 아까울 정도네요.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받았는데, 이거 꽤나 괜찮은 서비스네요.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받는 사람이 주소를 입력하기 때문에 내가 주소를 미리 알아놓지 않아도되니 편하겠네요.
받는 사람도 실물은 아니지만 선물 받았을 때의 기분을 그대로 느낄 수 있구요.

퇴근 후 집에 오니 제가 입력한 집주소로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중에서 '옐로우 기프트'라고 포장까지 포함된 종류가 있는데, 예쁜 노란색으로 포장되어 왔네요.
포장을 뜯어보면 박스도 예쁜 노란색으로 구성되어 있고 여기에 보너스로 보이는 초록색으로 포장된 도라지차 1티백도 함께 배송됐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아래와 같이 아름다운 그림들이 잘 진열되어 있습니다.
차가 아니라 흡사 미술 전시회 기념품으로 보이기도 하네요.
이 중에서 차 하나를 빼면 전체 구도가 망가질까바 손대기에 조바심이 나더군요.

각 차 박스 옆면에는 물 온도, 우려내는 시간 등과 차 이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화려하지 않은 여백의 미가 마음에 드네요.

박스 안에는 아래와 같이 3개의 티백이 들어 있습니다.
티백 포장에는 김동곤 명인의 이름이 영문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보너스로 받은 도라지차를 먼저 음미해보겠습니다.
티백 포장을 뜯으면 도라지가 들어있는 피라미드 티백이 나옵니다.
도라지차는 특유의 구수한 향과 입안을 상쾌하게 하는 쌉싸름한 맛으로 환절기에 인기있는 차라고 하네요.
기침, 가래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도라지차는 처음인데,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하게 구수한 향이 저를 사로 잡았습니다.
아들 녀석이 감기로 때문에 기침, 가래로 고생하고 있어서 작은 컵에 나눠서 줬더니 잘 마시네요.
아이들이 마시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선물 받은 차 한 잔으로 아침을 차분하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차 한 잔의 여유를 누리면서 오늘도 활기하게 보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