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빈폴 더블링 벨트

일상/쇼핑, 지름신고 2010. 5. 26.


- 구입일자 : 2010년 5월 23일

- 장소 : 가리봉 제일모직 창고형 아울렛

- 가격 : 1.5만원


집에서 멀지 않기에 가끔씩 가리봉에 있는 제일모직 창고형 아울렛에 들립니다.

사고자 하는 특별한 품목이 있어서가 아니라 쓸만한 게 있나 찾아보는 경우가 더 많아요.

오랫만에 한번 들렸는데 남성복 쪽에서는 살 게 없네요.

그래서 캐주얼 쪽에 들렸는데 빈폴 멘즈 쪽에 괜찮은 벨트가 눈에 띄네요.

실크 재질의 더블링 벨트입니다.

네이비와 그보다 조금더 밝은(보라?) 색상 두 가지 제품이 있었는데 네이비가 더 맘에 드네요.

유니클로에서는 여름 시즌에 반바지 사면 껴 주기도 하는데 반바지를 그 가격 주고 사고 싶지는 않아서 미뤘는데, 여기서 1.5만원에 팔고 있네요.

사고 싶었던 아이템과 비슷해서 덜컥 샀습니다.

여름에 반바지 또는 조금은 여유 있고 시원해 보이는(마, 코드레인 등) 바지에 괜찮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