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스맥주 체코 스페셜호프

일상/쇼핑, 지름신고 2017. 3. 27.

맥스에서는 주기적으로 스페셜호프 시리즈를 출시하고 있는 것 아시나요? 몇 년 전부터 기회가 될 때마다(마트에서 발견만 되면) 사서 먹어보는데요. 지난 번 마트에 갔을 때 새로운 시리즈가 나온 것을 발견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이번에는 좀 늦게 구입했네요.

평소에 보면 맥스와는 다르게 파란색이 인상 깊습니다. 지난 해 말에 출시되었던 제품으로 알고 있는데, 연말에 출시한 제품이라서 그런지 눈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CZECH SAAZ'라고 적혀 있는데, 체코의 세계적인 명품 호프인 '사츠(Saaz)' 호프로 만들어진 맥주라고 합니다. 

이전에 먹었던 맥스 스페셜 호프의 경우 기존 맥스와 다르게 약간 쌉싸름 맛 때문에 마음에 들었습니다. 맥주 전문가는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필스너 종류의 쌉싸름한 첫맛과 살짝 올라오는 달콤한 뒷맛을 좋아하는 편이기 때문입니다. 이번 맥스 스페별 호프의 맛은 어떨까요?

집에 있는 유리잔에 따라 봅니다. 맥주 자체의 색깔은 특별히 다른 게 없어 보이네요. 사진을 찍느라 시간이 약간 지체되어 거품이 날아가긴 했지만 좀 빨리 없어지네요.

하지만 맥주의 맛은 약간 쌉싸름한 맛이 느껴지는 게 향과 풍미는 그렇게 풍성하지 않지만 기존 맥스와 비교하면 월등히 나은 것 같습니다. 업그레이드된 맥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마트나 편의점에서 수입맥주를 고를 게 아니라면 당연히 이 제품을 고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