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 달 전 잠실역 근처에 타워 730이라는 빌딩이 문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쿠팡을 비롯한 많은 기업들이 입주를 했지만 제 회사가 아니기 때문에 큰 관심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지하 식당가가 상당히 괜찮습니다. 아마 식당을 유치하는데 상당히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대부분 식당이 평균 이상의 맛을 자랑하고 있더군요.

송추가마골, 만석장, 어메이징 브루어리, 마노디셰프, 윤경양식당 등 많은 맛집이 있지만 오늘은 '파파낙지'라는 낙지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가게 이름처럼 낙지볶음을 메인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메뉴로는 낙곱새(낙지+곱창+새우), 쭈삼새(쭈꾸미+곱창+새우)인데, 이 날은 쭈삼새를 주문했습니다.

잠시 후 아래와 같은 비주얼을 가진 팬이 서빙되었습니다. 쭈꾸미와 삽겹살 그리고 새우가 보이시죠? 아직은 이게 어떤 비주얼일지 상상이 안되실 수도 있겠지만 불을 켜고 천천히 익히시면 됩니다. 그러면서 앞치마를 달라고 얘기하시면 실리콘 비슷한 재질로 된 개인 앞치마를 갖다주시는데 꽤나 좋아 보입니다.

쭈삼새가 지글지글 익어가면 점점 우리가 상상하던 비주얼이 나타나면서 침이 꼴깍 넘어가기 시작합니다. 혹시 깻잎을 좋아하신다면 셀프바에서 원하는 만큼 가져다가 넣으셔도 좋습니다. 셀프바에 있는 모든 밥과 야채 및 재료는 무한 리필이더군요.

맛은? 말이 필요없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 개인적으로는 쭈삼새보다 낙곱새가 더 맛있는 것 같은데, 제 얘기보다는 직접 먹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이드 메뉴로 화산폭발 계란찜도 시켜봤는데, 비주얼이 아주 마음에 들고 맛도 최고입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셀프바에서 라면사리를 가져와서 끓여드시거나 볶음밥을 해 드실 수도 있습니다. 역시 무한리필입니다. 제가 무한리필을 많이 얘기한 것 같은데 기본적으로 나오는 것만 해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양과 질을 모두 갖춘 집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가족과 자주 들릴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