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메이즈랜드에서 미로찾기

일상/국내여행 2017. 8. 17.

우도에서 성산항으로 오전에 일찍 이동했더니 점심 먹을 때까지 시간에 여유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비자림을 들리고 싶었으나 아이가 좋아할 만한 곳을 들리지 않은 것 같아서 비자림 근처에 있는 메이즈랜드로 향했습니다. 런닝맨에도 나왔던 곳이라고 하더군요.

메이즈랜드도 하이제주 모바일 할인 쿠폰으로 할인이 가능했습니다. 원래 어른 9,000원, 어린이 6,000원이었으나 할인 받아서 어른 7,500원, 어린이 5,500원을 지불하고 입장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입장한 상태였는데 입구에서 지도 한 장을 받아 들고는 바로 미로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바람미로를 시작으로 여자미로(해녀미로), 돌미로로 순서로 이어지는 야외 미로는 생각보다 복잡하고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아이와 함께 어느 쪽이 맞는지 보러 뛰어가는 순간 메이즈러너가 생각나서 더욱 재미있게 느껴졌습니다. 참고로 돌미로는 하루방 모양으로 지도의 눈 부분에는 높이 솟은 돌무덤이 있습니다. 여기에 올라가서 지도를 참고해서 현재 위치를 파악하시면 바로 출구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미로를 빠져나온 뒤 지도를 따라 족욕장에 발도 담가보고, 숲 속도 거닐어 보고, 꽃들도 구경하시다보면 미로퍼즐박물관도 만날 수 있습니다. 시원한 에어콘을 맞으며 퍼즐도 잠깐 즐기시면 모든 코스가 끝납니다. 약 1시간 코스로 아이와 함께 가기에 적당해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