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코, 아티제 커피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브레드 50% 할인

일상/쇼핑, 지름신고 2017. 6. 30.

페이코(Payco)에서는 지난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아티제(artisee)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전 품목이 대상은 아니며 커피 중에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와 브레드만 해당하며, 타 음료와 케이크 및 디저트류는 제외입니다.

50%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페이코를 이용해서 결제해야 하니 아직 가입하지 않은 분들께서는 가입이 필수입니다. 갤럭시 등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NFC를 사용해서 결제하시면 되고, NFC 사용이 불가하거나 아이폰 사용자는 바코드 결제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벤트 기간(2017. 5. 1. ~ 7. 31.) 내에는 횟수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존 CU, 미니스톱 등 편의점 이벤트에서는 하루 1회, 월 10회 등의 횟수 제한이 있었던 것과 달리 제약이 거의 없으니 기간 내 많이 이용하시는 게 이득입니다.

다만 아래의 매장에서는 이벤트 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커피 50% 제외 : 면세, 면세2, 리움점, 은평롯데, 서울호텔, 수원호텔, 천안신세계
  • 브레드 50% 제외 : 면세, 면세2, 리움점, 은평롯데, 서울호텔, 수원호텔, 천안신세계, 일원점, 일원로비점, 이대목동, 이대목동2점, 미래와희망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