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길동생태공원 주차와 예약

일상/국내여행 2017. 5. 30.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길동생태공원은 동식물의 서식처를 제공하고 자연의 생물들을 관찰, 체험할 수 있도록 해서 모든 시민들에게 건강한 생태계를 제공하고 환경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기 위한 곳입니다. 모두가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되어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한 번에 많은 이용객이 몰리지 않도록 시간대별 공원입장객 30~60명 이내, 1일 최대 입장인원 400명 이내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사전에 인터넷을 통해서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매월 25일 14시부터 익월 1~31일 프로그램을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은 아래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https://yeyak.seoul.go.kr/reservation/view.web?rsvsvcid=S161130140201029792

주차장은 공원입장 또는 프로그램을 예약하셨다면 이용이 가능한데, 위치를 사전에 파악해놓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차장이 공원 근처에 있지 않고 맞은 편에 있기 때문에 무작정 찾으시려면 쉽지 않습니다. 길동생태문화센터가 아니라 바로 지나서 주차장 입구가 있으니 주의 깊게 살피세요~

주차장 입구로 들어가시면 담당 직원이 나와서 인터넷 예약 여부를 확인하고 들여보내 줍니다. 저번에 미처 예약을 못하고 공원에 오게 되었는데 다행히도 빈 자리가 있어서 주차를 할 수 있게 해줬지만 보통은 빈 자리 찾기가 어려우니 꼭 예약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