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덕 야시장 2017년 안내

일상/생활정보 2017. 5. 21.

외국으로 여행을 갈 때면 많은 기대를 하게 되는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야시장입니다. 야시장의 시끌벅적한 분위기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과 다양한 음식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한국에서도 이런 야시장이 많이 개최되고 있는데, 강동구에서도 야시장이 열리고 있습니다.

바로 고덕전통시장에서 열리는 야시장입니다. 사실 이 주변은 인근 아파트 단지의 재개발로 인한 주민 이주로 상권이 많이 침체된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야시장을 연 이후로 청년상인도 등장해 다양성이 높아지고 이로 인한 방문객 증가로 상권에도 많은 활기를 되찾았다고 합니다.

매년 일정이 조금씩 달라지는데, 2017년에는 4월 7일 금요일부터 11월 25일 토요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열립니다. 대중교통으로는 5호선 상일동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고덕전통시장 안에 있는 행사장을 찾으시면 됩니다.

단순 먹거리 뿐만 아니라 장도 볼 수 있으니 가족나들이로 어떨까 추천드립니다. 청년들이 파는 다양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먹으면서 가족과 함께 시장을 한 바퀴 둘러보면 주말 외식도 저렴하고 손쉽게 해결할 수 있고, 필요한 식자재와 생활용품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1석2조가 아닐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