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하고 7% 환급받자 (이베이츠 코리아 가입과 환급방법)

일상/쇼핑, 지름신고 2017. 5. 7.

쇼핑만 해도 캐시백이 쌓인다!?

요즘 쇼핑할 때 네이버 쇼핑, 에누리, 다나와 등을 통한 가격 비교는 필수죠? 이렇게 해서 저렴하게 사는 것은 좋은데 이렇게 쇼핑할 경우 한 쇼핑몰에 포인트를 꾸준히 적립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이베이츠 코리아를 이용하시면 쇼핑만 해도 캐시백 적립이 가능합니다.

쇼핑 금액의 평균 7% 적립

이베이츠 코리아를 통해 제휴 쇼핑몰에서 쇼핑하시면 평균 7%에 달하는 높은 적립률로 캐시백이 쌓입니다. 이베이츠 코리아는 11번가, 이마트몰, 지마켓, 옥션, 티몬 등의 국내 대형 쇼핑몰 & 오픈마켓 뿐만 아니라 아마존, 이베이, 랄프로렌 등 해외 직구할 때 많이 이용하시는 쇼핑몰도 제휴되어 있기 때문에 아주 유용합니다.

$10 받고 가입하자

이베이츠 코리아의 캐시백 포인트는 미국 달러(US$)로 적립되며, 지금 가입하시면 바로 쇼핑 캐시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 URL을 통해서 가입하신다면 $10를 받으실 수 있으니 그냥 가입하지 마시고 10,000원이 넘는 보너스도 받고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ebates.kr/referrer?referrerid=dIGNjqgB9Qg%3D%0D%0A

이베이츠 코리아 경유해서 쇼핑하기

회원가입 후 이베이츠 코라이 접속 후 로그인합니다. 그리고 검색창에서 원하는 쇼핑몰의 이름을 입력하고 검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해당 쇼핑몰에 대한 검색결과가 표시됩니다. 클릭하면 평소 쇼핑몰 접속화면과 동일한 화면이 표시되는데 이 상태에서 쇼핑을 진행하면 평균 3~7일 후 이베이츠 캐시백이 적립됩니다.

캐시백 환급 방법

캐시백은 1년에 4번 자동으로 환급이 진행되며 1~3월 적립된 캐시백은 5월 15일에, 4~6월은 8월 15일에, 4~9월은 11월 15일에, 10~12월은 2월 15일에 환급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환급수단을 미리 설정해두어야 하는데 계좌이체, 페이팔(PayPal), 네이버 페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 받고 가입 ▶ https://www.ebates.kr/referrer?referrerid=dIGNjqgB9Qg%3D%0D%0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