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비앤비 쿠폰코드 받고 가입하세요

일상/해외여행 2017. 4. 14.

에어비앤비(Airbnb)를 아시나요? 집이 비거나 방이 남을 때 여행자에게 숙박을 제공하고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공유경제 서비스입니다.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이미 활성화되어 있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이를 통해서 수익을 얻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집주인 뿐만 아니라 여행자들에게도 아주 인기입니다. 전문 숙박 업체가 아니라 일반 가정집을 숙소로 이용하기 때문에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경우에 따라서는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더구나 전 세계적으로 통일되어 있는 숙소인 호텔이 아니라 그 나라 고유의 문화가 살아있는 환경에서의 숙박은 여행에서 또 하나의 추억을 선사해주기도 합니다.

그런데 아직도 에어비앤비를 이용해보지 못하고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뉴스에서 나오는 일부 안좋은 사건때문인데요. 이 부분은 다른 여행객들의 후기를 참고하시면 충분히 피할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제 경우에도 후기가 없거나 좋지 않은 숙소는 피하고 어느 정도 검증된 숙소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에어비앤비를 이용해보고자 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세요. 그러면 29,700원의 여행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 크레딧은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숙소를 예약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마디로 3만원짜리 할인 쿠폰인 셈이죠.

http://abnb.me/e/LR0IbPX5iC

에어비앤비 가입 후 쿠폰을 이용해서 저렴한 가격에 숙소도 구하고, 호텔처럼 획일화된 서비스가 아닌 그 나라에서 살아보는 기분으로 하룻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집주인 또는 다른 여행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 또다른 재미를 찾을 수 있으니 여행의 재미를 두배로 만끽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