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래시로얄 리그1 드래프트상자 보상 (4000~4299)

IT/게임 2017. 4. 5.

지난 3월 중순 클래시로얄 업데이트를 통해서 많은 점들이 변경되었는데, 특히 눈에 띄는 점이 바로 트로피 4,000점 이상일 경우 진행되는 리그제입니다. 트로피 4,000점을 넘으면 리그1을 시작으로 트로피 점수에 따라 총 9개의 리그가 진행됩니다.

또한 시즌이 종료되면 각 리그에 따라서 보상이 주어지는데,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된 드래프트 상자가 주어집니다. 리그1에서 주어지는 드래프트 상자는 골드 1919 ~ 2121, 카드 101장(영웅 10장, 희귀 50장 포함)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드래프트인 상자인 만큼 각 플레이어가 필요한 카드를 선택해서 보상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저의 경우는 트로피 4,300점을 넘어보지 못하고 리그1으로 시즌을 마쳤습니다. 그래서 리그1 드래프트 상자가 주어질 것으로 기대했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메시지가 오지를 않네요. 그런데 저만 그런 게 아니라 클랜에 계신 다른 분들도 못받으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무작정 기다리는 분도 있었고,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를 하신 분들도 계셨습니다. 일종의 버그인 것 같아서 몇 시간 기다렸다가 다시 접속하니 드디어 리그1 보상 메시지가 떴습니다!

시즌 보상 '받기'를 눌러보면 카드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두 가지 카드가 한 꺼번에 나와서 하나만 선택하도록 되어 있는데 선택한 카드만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쓸만한 게 없네요. 그나마 베이비 드래곤 안나왔으면 울 뻔 했습니다. ㅠ.ㅠ 전설 카드도 무덤과 스파키라서 선택의 고민이 필요 없었네요.

이제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었으니 또 한 번 달려봐야겠습니다. 욕심 부리지 않고 리그1 보다 한 단계만 높여서 리그2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모두들 힘내셔서 원하는 목표를 꼭 달성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