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뻔한 재테크 대신 구글 애드센스로 안전하게 돈 벌기 (애드센스 스쿨)

IT/Google AdSense 2017. 1. 6.

시간으로 재테크 하기

경마, 토토, 로또, 복권, 예금, 적금, 펀드, 주식, 선물, 옵션, 부동산, ...
재테크 하느라 이것저것 다 해보셨죠?
조금 벌었다고 생각하면 어느새 저멀리 도망가있고, 잠깐 신경 안쓰면 황금 같은 기회는 놓쳐버리기 일쑤입니다.
일부 아웃라이어도 있지만 대부분의 수익률은 기대 이하입니다.

그리고 금전적인 손해 뿐만 아니라 시간도 큰 손해입니다.
재테크를 지속적으로 하려면 매일 일정 시간을 재테크에 투자해야 하는데, 수익이 따라주지 않으면 시간도 같이 날아가버리는 것이죠.
돈으로도 살 수 없는 게 시간인데, 돈도 잃고 시간도 잃는 설상가상인 상황입니다.

하지만 시간으로 재테크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재테크 하느라 시간을 쓰는 게 아니라 시간을 쌓아서 재테크를 하는 겁니다.
하루에 몇 시간씩 쓰는 것도 아니고 하루에 1시간, 아니 30분만 꾸준히 투자할 수만 있으면 됩니다.
물론 처음은 미약하겠지만 투자한 시간들은 없어지지 않고 쌓여서 내 것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바로 Google 애드센스를 통해서 이런 재테크가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열정을 수익으로 돌려드립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구글에서 서비스하는 인터넷 광고 플랫폼입니다.
https://www.google.co.kr/adsense/start/
광고주는 돈을 내고 구글 애드센스에 광고를 의뢰하고, 블로그 주인은 애드센스로부터 광고를 받아 자기 블로그에 달아 놓습니다.
그러면 우리 같은 네티즌들이 블로그를 보다가 관심 있는 광고가 뜨면 호기심에 클릭하게 되는데, 이때 구글은 광고주로부터 받은 돈의 일부를 블로그 주인에게 지급하고 나머지는 구글이 챙깁니다.
그런데 블로그 주인이 구글로부터 받는 돈이 상상 이상으로 짭짤합니다.
적게는 수십만원부터 많게는 수백만, 수천만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하거나 단체로 활동하는 블로그의 경우 상상을 초월합니다.

이제 애드센스에 대해 관심이 생기시나요?

제대로 하려면 애드센스 스쿨부터

애드센스에 대해서 더 알고 싶어졌다면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를 보는 것도 좋고, 인터넷 검색을 하는 것도 좋고, 책을 사서 보는 것도 좋습니다.
요즘 세상은 정보가 너무 많아서 문제지, 없어서 문제는 아니잖아요?
또한 무작정 맨땅에 헤딩하는 것도 배움이라는 측면에서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재테크라는 측면에서 보자면 이또한 시간 낭비일 수 있습니다.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은 네이버 카페 '애드센스 스쿨'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애드센스 스쿨'에는 돈 벌기 위한 구글 애드센스 관련 글이 기초부터 고급까지 단계별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카페 활동만 열심히 하면 등업을 통해서 글을 볼 수 있고 이를 실행에 옮기면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nlsmalll

진짜 시작은 실천부터

애드센스 스쿨만큼 중요한 것이 하나 더 있는데, 바로 꾸준히 실천하는 것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서 돈을 벌려면 사람들이 광고를 많이 클릭해야 합니다.
광고 클릭률은 정도의 차이는 있으나 비슷하다고 볼 때, 결국 사람들이 많이 와야 합니다.
방문자를 늘리려면 키워드, 포스트 퀄리티와 양, 꾸미기 등 모든 것에 신경을 써야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모든 것을 꾸준히 실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루에 1시간, 아니 30분만 꾸준히 투자할 수만 있으면 됩니다.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라는 말이 있듯이 이거다 싶으면 지금 바로 해보세요!


댓글